2004년 12월 두 번째주 Brand Management Best Practice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번호 |
제 목 | 비고 |
1 | 롯데리아의 성공사례 선발기업 우위확보와 유지 | 사례중심 |
2 | IMC를 통한 시장 리더쉽 확보 전략_매직스테이션 사례 | 사례중심 |
3 | 브랜딩과 가치 | 실무중심 |
4 | 벤처 마케팅 | 실무중심 |
5 | 마케팅 근시안에서 벗어나 전략을 수립하라 | 실무중심 |
6 | 광고의 모든 것 | 실무중심 |
7 | 아시아 소비자가 바라본 한국 국가이미지 분석과 시사점 | 실무중심 |
8 | 일류브랜드를 창출하기 위한 기업의 조건 | 실무중심 |
9 | 신규 제품브랜드 기획 | 실무중심 |
10 | 베스킨 라빈스의 마케팅경영 사례 | 사례중심 |
11 | 광고와 프로모션의 장기적 효과 | 이론/실무중심 |
12 | 마케팅전략 기획: 신상품 유통 및 촉진전략 | 이론/실무중심 |
13 | 신규 브랜드 개발과정 | 실무중심 |
14 | 리복의 브랜드 경영 사례 | 사례중심 |
15 | Dupont Lycra shifts emphasis to global brand management | 사례중심 |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