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교육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한국생산성본부 CS경영센터입니다. 
CS경영/서비스/컨택센터 부문에 대한 12월 교육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니즈파악을 통한 불만고객 나의 팬으로 만들기]
- 12.1(월) ~ 12.3(수) / 3일 20시간

[CS리더역량강화]
- 12.8(월) ~ 12.10(수) / 3일 20시간

[CS전략수립실무]
- 12.8(월) ~ 12.10(수) / 3일 20시간

[실습으로 완성하는 1Day 서비스 스탠다드]
- 12.11(목) / 1일 8시간

[이미지 컨설팅 강사 양성과정]
- 12.13(토) ~ 2.28(토) / 12일 72시간

[고객경험관리(CEM)를 통한 CS혁신전략]
- 12.15(월) ~ 12.17(수) / 3일 20시간

[고객불만족도조사 및 분석실무]
- 12.15(월) ~ 12.16(화) / 2일 16시간
-------------------------------------------------------------------------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첨부해드린 교육안내문을 참고하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kpc.or.kr/education/education_table01.asp?Cate_Code=47]를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문의 및 상담 : KPC 7층 CS경영센터 fax) 02-398-4369
이수복 연구원 02-398-4372 sbolee@kpc.or.kr 
박창희 연구원 02-398-4379 chepark@kp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