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S경영센터 교육팀입니다. 
11월 교육안내문

KPC CS경영/서비스/컨택센터 부문에 대한 11월 교육과정을 안내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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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 11.3(월) ~ 11.5(수)/ 3일 20시간


[NCSI이해 - 측정방법론과 사례연구]
- 11.6(목)/ 1일 8시간


[2%를 채우는 서비스마인드혁신]
- 11.10(월) ~ 11.12(수) / 3일 20시간


[컨택센터 컨설턴트 양성과정]
- 11.13(목) ~ 12.11(목) / 5일 40시간


[서비스 컨설턴트 양성과정]
- 11.14(금) ~ 12.12(금) / 5일 40시간


[고객만족도 측정 및 조사실무]
- 11.17(월) ~ 11.19(수) / 3일 20시간


[후배직원을 키우는 서비스 코칭 스킬]
- 11.24(월) ~ 11.26(수) / 3일 2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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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첨부해드린 교육안내문을 참고하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kpc.or.kr/education/education_table01.asp?Cate_Code=47]를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문의 및 상담 : KPC 7층 CS경영센터 fax) 02-398-4369


이수복 연구원 02-398-4372 sbolee@kpc.or.kr
박창희 연구원 02-398-4379 chepark@kp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