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KPC CS경영/서비스/컨택센터 부문에 대한 5월 교육과정을 안내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품질측정 및 관리실무]
- 5.6(월) ~ 5.8(수)/ 3일 20시간
[불만고객유형에 따른 고품격서비스]
- 5.13(월) ~ 5.15(수) / 3일 20시간
[서비스 컨설턴트]
- 5.16(금) ~ 6.20(금) / 5일 40시간
[CS전략수립실무]
- 5.19(월) ~ 5.21(수) / 3일 20시간
[컨택센터 컨설턴트]
- 5.22(목) ~ 6.19(목) / 5일 40시간
[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 5.26(월) ~ 5.28(수) / 3일 20시간
---------------------------------------------------------------------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해드린 교육안내문을 참고하시거나
홈페이지 [
http://www.kpc.or.kr/education/education_caregory01.asp?Cate_Code=47]를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교육문의 및 상담 : KPC 7층 CS경영센터 fax) 02-398-4369
이수복 연구원 02-398-4372 sbolee@kpc.or.kr
박창희 연구원 02-398-4379 chepark@kp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