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양주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공고(공고문, 관련서식 필독)   

 

신청기간 및 지원일정

  

신청접수

지원 대상

선정자 발표

점포개선 시행

(개별 컨설턴트 방문)

지원금 지급 신청

‘23.06.26()

~ ‘23.06.30()

‘23.07.14()예정

(개별 문자통지)

선정 통보 후

~ ‘23.11.30()

사업시작부터 ~‘23.11.30()

 

    ○ 지원대상

- 양주시내 6개월 이상 사업자 등록을 하고 사업을 경영하는 소상공인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연월일 2023. 1. 1. 까지 신청가능(사업 공고 마감일로부터 6개월 이상)


지원규모 : 90개사 이상(예산 범위 내에서 지원, 지원규모 변동 가능)

   - 본 사업은 신청한 소상공인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소상공인 사업자에 한해서만 지원함.

 
 

지원내용 : 공급가액의 90%지원 (공급가액의 10% 및 지원한도 초과분, 부가세 본인 부담)

 

단위사업명

세부 지원내용

지원한도

비고

(배정예산%)

점포

환경개선

상품전시 재배열, 진열대, 판매대 등

점포 인테리어  식당 입식 테이블 교체

식당 좌식에서 입식으로 공사 진행시에만 입식 테이블 및 의자 지원 가능

전기, 전자,기계, 가구 집기류, 건물외부 보수 등 자산성 품목 신청 불가

최대 300만원

이내

(공급가액의

90% 지원)

60%

옥외광고물 : led간판, 채널간판, 돌출간판, 썬팅

최대 200만원

이내

(공급가액의

90% 지원)

30%

시스템 개선

POS시스템

무인주문 결제시스템 (키오스크, 스마트오더 등)

CCTV시스템  방역소독시스템

공기청정기 및 살균기 등 신청불가       

10%

홍보 및 광고

홍보 판촉물  제품 포장

오프라인 광고  상표 출원

온라인 광고, 동영상제작, 홈페이지 제작 지원 불가

 

 

신청방법 :  신청서 및 서식 제출(방문 및 우편)

접수방법

접 수 처

연 락 처

우편번호

주 소

현장 접수처

-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215(산북동))

02-3702-0772

02-3702-0778

02-3702-0780

우편 접수처

03170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32

한국생산성본부 9

소상공인성장센터

 

* 현장 접수처는 방문 접수만, 우편 접수처는 우편 접수만을 가능합니다.

* 우편 접수 시 서류 미비로 인한 귀책 사유는 모두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작성양식 다운로드

  http://www.kpc.or.kr/ 메인화면 중하단 23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배너

   https://www.yangju.go.kr/www/index.do

      메인화면 23년 양주시 경영환경개선사업 팝업 및 열린시정-시정소식-양주소식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