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경영센터에서는 2007년도 '국가브랜드경쟁력 지수 산정을 위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할 실사전문기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다음 == 가. 실사업체 자격요건 (1) 2006년 매출액 : 20억원 이상 (2) 종업원수: 20명 이상 (계약직 제외) (3) 실사경험: 최근 1년 이내에 10,000명 이상 소비자 대상 일대일개별면접 조사 2회 이상 나. 입찰 선정방법: 본부 내 '실사기관 평가표'에 의한 선정 다. 실사업체 선정일정 (1) 응모공고 : 2007.01.02(화) ~ 2007.01.08(월) (2) 서류접수 : 2007.01.02(화) ~ 2007.01.08(월) (3) 1차 서류 심사 및 결과통보 : 2007.01.09(화) (4) 실사업체 PT 및 업체선정 : 2007.01.12(금) 라. 실사내용 (1) 조사대상 : 1차: 20개 제품 80개 브랜드 사용자 11,200명(브랜드당 140명) 2차: 20개 서비스 80개 브랜드 사용자 11,200명(브랜드당 140명) (2) 조사방법 : 일대일 면접조사 (3) 실사기간 : 1차조사: 2007.01.17 ~ 2007.02.23. 2차조사: 2007.06. ~ 2007.07 *세부사항은 첨부의 '실사업체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출자료 작성내용 (1) 파워포인트로 작성 요망 (2) 총 분량: 20페이지 이내 - 회사개요 및 강점 - 실사방법론 - 실사단가 (3) 제출자료 - 파워포인트 자료 1부 제출 (제출방법: 방문제출, 택배제출 등 당일 18:00까지 접수 분) - PT 대상 업체는 PT 전일까지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 7부 제출 (이메일을 통한 PT 자료 file 제출) 바. 문의처: 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경영센터 백인기 팀장 (724-1231) - e-Mail. igbaek@kpc.or.kr - 실사업체제안요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