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육목적/특징
(1) 국내외 성공브랜드 사례연구를 통한 실제 브랜드 관리에 필요한 실무적 지침 제공
(2) 브랜드 전문가의 사례 재해석을 통해 브랜드 관리에 대한 새로운 Perspective 제공
(3) Best Practice 분석을 통해서 브랜드 관리 상황별 Insight 도출
2. 교육기간 : 2006.6.19(월) - 6.20(화) <2일간 / 총 16시간>
3. 교 육 비 : 1사1인 - 32만원 / 1사2인 - 30만원(교재 및 간식 제공)
4.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실(서울 광화문 소재)
5. 교육문의/접수 : 브랜드경영센터 ☏ 02-724-1238
6. 주요교육내용
Ⅰ. Trend & Issues of Brand Management
Ⅱ. Branding Case Study 1 : 브랜드 아이덴터티의 수립 목적, 개발 방법 및 관리 사례
(삼성물산 래미안 사례를 중심으로)
Ⅲ. Branding Case Study 2 : IMC를 통한 Brand Power Building
(옥션 사례를 중심으로)
IV. Case Review & Discussion :브랜드 전문가와 함께하는 두 사례에 대한 토의
V. Brand Management Strategy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교육안내 파일을 참고하세요.